배우이자 공연 프로듀서 김수로가 강연자로 나선다.
12월 7일 강동아트센터는 GAC예술아카데미 겨울특강으로 ‘김수로와 함께하는 연극 & 뮤지컬 이야기’를 개최한다.
GAC예술아카데미 겨울특강 ‘김수로와 함께하는 연극 & 뮤지컬 이야기’는 배우이자 공연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는 배우 김수로가 출연하여 직접 제작한 연극과 뮤지컬을 영상과 노래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연에는 동료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뮤지컬 노래를 부르며 공연의 한 장면을 선사하며 관람객들의 공연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갖는다. 공연예술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자 하는 수험생을 비롯하여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 세계를 소개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동아트센터가 개관과 동시에 운영해 온 ‘GAC예술아카데미’는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문화예술 교양강좌를 통해 지역민이 문화예술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관람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하는 커뮤니티 아트 ‘엄마의 방’, ‘연극 인 서울’ 등 을 운영하여 구민의 일상에 문화예술을 통해 행복을 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6년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미술과 음악 심리치료 강좌 및 세계 현대미술 강좌, 발레 강좌 등 더욱 풍부하고 새로워진 교육 프로그램으로 새 단장을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