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오늘 정오 ‘Dear Santa’ 뮤비 2차 티저영상 오픈

입력 2015-12-02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녀시대-태티서가 신곡 ‘Dear Santa(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금일 공개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2일 낮 12시 소녀시대-태티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Dear Santa’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오픈,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다시 한번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지난 11월 30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소녀시대-태티서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새로운 음악은 물론 겨울 느낌이 한껏 느껴지는 멤버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만큼, 소녀시대-태티서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 역시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3일 저녁 8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X-Mas Special ‘Dear Santa’>를 개최하는데 이어 밤 11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Dear Santa - After Stage’도 진행, 새 앨범 소개와 앨범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Dear Santa'는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으며, 소녀시대-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 겨울을 대표하는 특급 윈터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는 12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