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Dear Santa’ 2차 티저 2일 정오 공개

입력 2015-12-02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가 신곡 ‘Dear Santa(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2일 정오 공개한다.

태티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Dear Santa’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오픈할 계획이다.

지난 11월 30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태티서는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새로운 음악과 겨울 느낌이 느껴지는 멤버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공개한바 있어 2차 티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태티서는 3일 오후 8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X-Mas Special Dear Santa’를 개최하며, 같은날 오후 11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Dear Santa - After Stage’도 진행한다.

이번 신곡 'Dear Santa'는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으며, 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한다.

한편 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는 12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