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키워드로 본 빅3 심사평… ‘이건 꿀잼’

입력 2015-12-02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5’ 키워드로 본 빅3 심사평… ‘이건 꿀잼’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이하 K팝스타5) 참가자에 대한 ‘키워드카드’가 공개됐다.

메회 방송 직후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각 포털 사이트에 공개되면서 영상 조회수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그런 가운데 제작진이 SBS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참가자의 특징과 심사평을 키워드로 정리한 ‘키워드카드’를 했다.

지난 방송에 얼굴을 드러내자마자 화제의 중심에 선 브로디는 ‘땡큐소녀’, ‘관심 집중’, ‘아직 13살’, ‘성숙미 20상승’이라는 키워드로 정리됐다.

또 국내 최초로 ‘먹는 물 심사어록’을 남기게 했던 유제이의 ‘키워드카드’에는 ‘자기가 모르는 자신의 재능’, ‘리오니아 워터 출시’, ‘고음되는 자넷 잭슨’ 등의 심사위원 극찬 퍼레이드가 담겼다.

이하이 언니로 출연한 이휴림에게는 ‘개성을 부탁해’, ‘타고난 성대 유전자’, ‘ 간장게장 JYP는 주지마’라는 재미있는 키워드가 눈길을 끌었다. 보이시한 매력에 반전 꿀성대로 라디의 엄마를 불렀던 김인혜는 ‘여자? 남자?’, ‘자신감부족 그러나 팔굽혀펴기 잘함’, 정승환 빼고 ALL PASS’라는 키워드로 웃음을 유발했다.

‘K팝스타5’는 오는 6일 방송에서 2차 랭킹 오디션을 통해 우승을 향한 한층 더 치열해진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