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쇼챔’서 ‘핫핑크’로 첫 1위 “LEGGO들의 응원에 힘입어”

입력 2015-12-02 2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EXID SNS

그룹 EXID가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EXID는 2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핫 핑크(HOT PINK)’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쇼챔피언'은 사전녹화로 진행됐으며, 이에 영상으로 진행된 발표에서 EXID가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EXID가 '핫 핑크'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또 EXID는 '위아래'에 이어 '아예'와 '핫 핑크'까지 모두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3연타석 히트에 성공해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다졌다.

1위 수상과 함께 EXID는 SNS를 통해 "LEGGO들의 응원에 힘입어 'HOTPINK'가 쇼챔피언 첫 1위를 했습니다 1위 기념으로 기습 V앱 이 시작될 예정이니 알람이 울리면 놓치지 말고 함께 해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이어 EXID는 V앱을 통해 1위 공약이었던 파트 바꿔 안무하기를 실행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V앱이 종료된 이후 EXID는 다시 "쇼챔피언에 이어 기습 V앱까지 함께하셨나요? HOTPINK 가 1위를 하기까지 항상 힘이되어 주고 응원해주신 LEGGO들께 감사드립니다.늘 변함없는 EXID가 되겠습니다 EXID LEGGO"라고 글을 남겨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진|EXID SNS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