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그대에게’ M/V 트레일러 공개…싱그러운 겨울 힐링송

입력 2015-12-03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러블리즈가 컴백 싱글 '그대에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러블리즈의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대에게'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약 45초 분량의 영상에는 오키나와의 파란 하늘이 펼쳐지며 러블리즈 여덟 소녀들의 청초한 미모와 미소가 담겨있다.

특히 일본 오키나와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마치 한편의 청량한 청춘 영화를 보는듯한 색감과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

'그대에게'는 경쾌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바쁜 한 해를 보내며 지친 이들에게 올 겨울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싱글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또 다른 콘세븥와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흑태의 곡으로 러블리즈와 흑태 작곡가의 첫 번째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러블리즈의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오는 7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