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판시네 판타스틱 영화제서 여우주연상 수상

입력 2015-12-03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아성, 판시네 판타스틱 영화제서 여우주연상 수상

배우 고아성이 영화 ‘오피스’로 2015 판시네 판타스틱 영화제 (FANCINE - Fantastic Film Festival of the University of Málaga)에서 여우주연상(Best Actress Award)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11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진행된 제 25회 판씨네 – 판타스틱영화제에 영화 ‘오피스’가 경쟁 장편 영화에 초청됐으며 ‘오피스’에 출연한 여주인공 고아성이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배우 고아성은 영화 ‘오피스’에서 미스터리의 중심에 선 인턴 이미례역을 맡아 첫 스릴러 영화 주인공에 도전했다. 익숙하고 친숙하다고 믿었던 공간과 사람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의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영화제 시상식동안 영화 ‘오피스’와 홍원찬감독을 심사위원이 특별 언급할 정도로 스페인에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해외영화제에서의 좋은 성과를 거뒀다.

이에 고아성은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스릴러 영화 도전에 해외영화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스럽고, 앞으로도 다양한 연기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