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승희-은진, 세대 초월하는 듀엣 퍼포먼스 ‘Again 1988’

입력 2015-12-04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gain 1988>에서 세대를 초월한 듀엣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다이아 승희와 이정석은 이정석과 조갑경이 듀엣으로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랑의 대화”를 승희와 이정석의 목소리로 다시 재해석해 이번 토크콘서트 무대에서 듀엣으로 부를 예정이다.

듀엣 무대는 이뿐만이 아니다. 다이아 은진은 한국의 마돈나로 불리는 김완선의 ‘리듬속의 그춤을’을 준비하고 있다. 듀엣으로 김완선과 함께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복고 열풍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토크콘서트는 <Again 1988>이란 타이틀을 내걸고 1988년도를 주름잡았던 전영록, 소방차, 이정석, 구창모, 조정현, 김완선, 최성수가 출연을 결정하면서 초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복고 컨셉으로 무대를 꾸미는 DIA의 새로운 모습 뿐만 아니라 선배들과의 합동무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중간의 토크 타임에는 선배 가수들의 향수 어린 추억담과 그 시절 겪었던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꺼내 놓을 예정이여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다가오는 7일(월요일) 저녁 8시 30분 홍대 앰프 라이브 클럽에서 120분간 진행되며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K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