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2’ 정가은, 메머드급 리액션 표정 대방출

입력 2015-12-06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발드림팀2’ 정가은이 경기에 대한 리액션 표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출발드림팀2’에서 정가은이 귀요미-탄식-놀람의 3종 세트 리얼 리액션 표정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누리꾼들사이에도 화제가 된 것.


이날 방송에서 정가은은 일찌감치 예선에서 탈락해 객석에 앉아 출연진들의 경기에 몰두하며 꾸밈없는 리액션 표정으로 경기진보다 더 많은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특히 막상막하의 경기 중에는 정가은의 표정만으로도 긴박함과 아슬아슬함이 느껴질 정도의 리얼한 리액션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내기에 충분했다.

그동안 정가은은 인형 같은 동안 미모와 8등신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았으나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자와 고정 게스트로 톡톡 튀는 진행 솜씨를 발휘하고 순발력 있는 입담으로 미모 못지않은 예능감을 선보이며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해 왔다.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오가며 활약 중인 정가은은 최근 트렌드인 먹방 예능프로그램 중 SBS CNBC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3’에서 가족외식 맛집 베스트6편을 진행하며 음식에 대한 솔직하면서도 깔끔한 식감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고 가족외식 특집인 만큼 힘들고 지치고 외로울 때만 찾지 말고 기쁘고 즐거울 때 가족과 함께 행복을 나눠야겠다며 가족애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정가은은 SBS CNBC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3’를 비롯해 etn 'All foy you‘, 홈쇼핑 게스트 등에 고정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