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뷰티풀 레이디', 뮤직비디오 100만 뷰 육박 ‘열풍’

입력 2015-12-08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예준의 신곡 '뷰티풀 레이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하루 반나절 만에 100만에 육박하는 노출수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예준의 '뷰티풀 레이디' 뮤직비디오는 심의가 지연되며 지난 6일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페이지 '디즈컬' 에 발매보다 늦게 공개된 후 오늘(8일) 오전 8시 기준 100만명에 육박하는 노출 수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대중들은 "울컥하는 감정을 느꼈다" 며 엄마에 대한 공감대를 건드린 '뷰티풀 레이디' 의 감성에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소속사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정해익)는 "시대가 원했던 힐링 감성을 건드렸다는 부분이 대중들에게 어필한 것 같다" 며 "듣는 이들이 차분한 감성 속에 치유의 느낌을 받았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예준은 지난 4일 정오 '뷰티풀 레이디' 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뷰티풀 레이디' 는 발라드와 힙합, 가스펠 코러스를 이용해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엄마' 라는 단어가 가지는 의미와 고마움을 노래로 표현한 곡이며, 이예준은 오는 12일 KBS2 '불후의 명곡' god 편에서 방송을 통해 '힐링 발라더' 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