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BRAND NEW YEAR 2015 ‘BRAND NEW SHIT’ 티저 공개

입력 2015-12-08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년 만에 브랜뉴뮤직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 하는 브랜뉴뮤직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BRAND NEW YEAR 2015 [BRAND NEW SHIT]'의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이 어제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은 매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모여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인 '브랜뉴이어' 시리즈를 발표해 왔는데, 올해로 벌써 4번째인 이 '브랜뉴이어' 프로젝트 싱글은 그 동안 ‘Happy Brand New Year’, ‘You Make Me Feel Brand New’, ‘Brand New Day’ 등 매번 브랜뉴뮤직의 개성과 색깔을 보여주는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번 'BRAND NEW YEAR 2015 [BRAND NEW SHIT]'싱글에 참여한 버벌진트, 산이, 범키, 한해, MC그리 그리고 얼마전 합류한 키디비 등이 지난 1년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모습들이 담겨 이들이 만들어 낼 음악적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뮤직의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의미를 가진 브랜뉴이어 프로젝트 싱글은 매년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자 바쁜 시간에도 단단한 가족애를 과시하며 솔선수범 단합하여 작업하는 프로젝트로 그 의미가 깊다.”라며 “매년 브랜뉴뮤직이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게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좋은 연말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브랜뉴뮤직의 프로젝트 싱글 'BRAND NEW YEAR 2015 [BRAND NEW SHIT]'은 내일 12월 9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