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DADDY’ 안무 영상 깜짝 공개 ‘댄스 본능 폭발’

입력 2015-12-08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의 ‘DADDY’ 안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8일 오전 10시 싸이는 정규7집 ‘칠집싸이다’의 더블 타이틀곡 ‘DADDY’의 안무 영상을 직접 자신의 트위터(@psy_oppa)를 통해 독점 공개, 숨길 수 없는 댄스 본능을 대방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댄서들과 함께 ‘DADDY’의 포인트 안무를 열정적으로 선보이는 싸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남스타일 ‘말춤’, 젠틀맨 ‘시건방춤’ 등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개성 넘치는 ‘싸이표’ 댄스로 국내외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싸이가 이번에도 역시 중독성 있는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싸이는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댄스 영상 이벤트가 실시됨을 알렸다. 팬들이 ‘DADDY’의 안무를 직접 추는 영상을 촬영한 뒤 캠페인 해시태그(#PSY, #DADDY)와 함께 트위터에 업로드 하면, 싸이가 가장 인상적인 영상을 자신의 계정으로 리트윗해 전세계 팬들에게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벌써부터 유튜브와 SNS등에 글로벌 팬들의 ‘DADDY’ 플래시몹, 댄스 커버 영상, 리액션 비디오 등이 끊임없이 업로드 되며 싸이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DADDY’의 안무가 팬들에 의해 어떻게 재탄생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1일 0시 발매한 정규 7집 ‘칠집싸이다’로 인기몰이 중인 싸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로 팬들과도 직접 만나며,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공연은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