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일본 프로모션 및 ‘슈퍼 프리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15-12-08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하이포가 성공적인 일본 활동을 마무리 지으며 열도에 부는 하이포 열풍을 실감했다.

국내 활동 및 해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하이포가 일본에서 성공적인 프로모션 일정과 '슈퍼 프리 콘서트'를 마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이포는 지난 5일 도쿄 '토요스 PIT', 6일 오사카 '도지마 리버포럼 공연장'에서 이틀간 '슈퍼 프리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특히 하이포 멤버들은 공연장까지 헬기를 타고 이동, 입장하는 모습을 생중계해 콘서트에 참여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무대의 막을 올린 하이포는 기존의 곡들을 비롯해 멤버 알렉스, 임영준의 자작곡을 최초로 공개했고 하이포 그들만의 매력을 유감 없이 담은 다양한 무대는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공연장은 하이포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팬들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 매너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냈다.

특히 하이포는 일본 프로모션 스케줄 중간에도 연습에 매진, 콘서트 전날까지 연습실에서 일본 현지 안무팀과 함께 꼼꼼히 안무를 맞춰보고 리허설을 하는 등 뜨거운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하이포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타워레코드 2015년 총결산 베스트셀러 K-POP 부문'에서 9위를 차지, 좋은 성과를 거두며 2015년 일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가 펼쳐진 도쿄 '토요스 PIT' 와 오사카 '도지마 리버포럼 공연장'은 비투비, 포미닛, 걸스데이, 장근석, 아이콘, 위너 등 많은 K-POP 스타들이 공연 및 팬미팅을 개최하는 곳으로 알려져 하이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어 하이포는 오는 10일 중국으로 출국해 18일까지 충칭, 베이징에서 프로모션, 쇼케이스 일정을 소화 할 예정이다.

성공적인 일본 활동을 마무리 짓고 있는 하이포는 "올 한해에도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정말 행복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지닌 하이포의 무대를 아낌 없이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포는 최근 신곡 'D.O.A.'(Dead or Ali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 후 다시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어 한류 K-POP 그룹의 주역으로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A.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