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30주년 기념 콘서트… ‘비상’ 라이브 실황 공개

입력 2015-12-08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재범이 3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대표곡 ‘비상’의 라이브 실황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말 서울 콘서트에서 불렀던 ‘비상’의 라이브 영상을 소속사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에서 임재범은 변치않는 가창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국보급 보컬리스트’임을 다시한 번 증명 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임재범, 콘서트 기대된다”, “임재범 라이브 꼭 보고 싶네요” 등 아직 남은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또한, 지난달 27일 발매한 임재범의 30주년 기념앨범은 신곡 ‘이름’, ‘그사람 그사랑’ 등의 신곡들과 임재범이 재해석한 리메이크곡들 및 후배가수들의 헌정 리메이크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신곡 ‘그 사람 그 사랑’은 지난 JTBC ‘히든 싱어’ 방송 이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재범의 3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는 지난 12월 5일 인천 공연에 이어 부산, 울산, 광주, 고양, 대구, 수원, 성남, 의정부 및 내년 2월 13,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까지 총 10개도시 투어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쇼플레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