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4개월 만에 신곡 ‘I'm Your Mother’로 컴백 ‘센 언니의 귀환’

입력 2015-12-09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타, 4개월 만에 신곡 ‘I'm Your Mother’로 컴백 ‘센 언니의 귀환’

래퍼 치타가 신곡 티저 컷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치타는 9일 밤 0시 소속사 C9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티저컷을 깜짝 공개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치타의 소속사 C9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치타의 컴백 티저컷은 강렬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I'm Your Mother’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치타의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싱글 ‘My Number’ 이후 약 4개월 만에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치타는 ‘아무도 모르게’, ‘Coma 07’, ‘My Numb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컴백을 예고한 티저 컷만으로도 많은 힙합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9일) 치타의 신곡 티저컷이 공개됐다.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을 통해 치타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래핑 실력과 더욱 강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을 앞둔 치타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치타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뛰어난 랩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9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