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응팔’ 동룡이 옷 잘 입어요~ ‘KOLSA 2015’ 베스트드레서 선정

입력 2015-12-10 1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동휘가 올해의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됐다.

이동휘는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OLSA 2015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베스트 드레서 부문 상을 받았다.

이동휘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학교의 정보통이자 친구들 사이에 활력을 불어넣는 쌍문고등학교 2학년 동룡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안경과 다양한 색상의 목폴라, 자켓 등으로 이동휘표 동룡룩을 소화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스타일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는 SNS를 통해선 일상 속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준다. 남친룩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하며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 잡는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옷 잘입는 남자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이동휘가 첫 번째로 노출되기도 한다.

패션에서도 뛰어난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이동휘는 통신사 LG유플러스 , 자동차 K5 광고에 이어 금융 뱅키스 광고 까지 섭렵, 이외에도 의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KOLSA 2015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어워드'는 KOLSA는‘Korea Life Style Award’의 약어로 생활, 패션, 뷰티, 디자인 등 대한민국 라이프 스타일 업계 전반의 한 해 업적과 성과를 돌아보고 해당 분야의 우수 브랜드 및 기업, 개인을 선정해 시상이 이루어지며 JYJ 김준수, 포미닛, 이승철, 박해진, 지현우, 김유리 등이 수상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심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