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KBS 측 “신동엽-설현-성시경, 연말 연예대상 MC 확정”

입력 2015-12-11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KBS 측 “신동엽-설현-성시경, 연말 연예대상 MC 확정”

신동엽, 성시경, 설현이 ‘2015 KBS 연예대상’ MC로 최종 확정됐다.

올해로 6년 연속 KBS 연예대상 MC를 맡게 된 신동엽과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MC로 발탁된 성시경, 여기에 올해 최고의 대세녀로 큰 활약을 보인 AOA의 설현이 합류하면서, 이번 ‘2015 KBS 연예대상’이 완벽한 MC라인업을 완성했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를 이끌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MC 신동엽은 KBS 연예대상의 터줏대감인 만큼 올해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상식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성시경은 신동엽과 두 번째로 MC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작년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찰떡궁합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음악활동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최고의 인기스타로 등극한 설현은 KBS 연예대상의 홍일점 MC로서, 두 남자 MC와 어떤 호흡을 보여줄 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베테랑MC 신동엽, 최강 입담꾼 성시경, 팔색조 매력의 설현이 진행하는 2015 KBS 연예대상은 시상 이외에도 지금껏 볼 수 없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 공연과 재치 있는 패러디 무대 등으로 약 200분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KBS 예능인들의 축제의 장인 2015 KBS 연예대상은 12월 26일 토요일 밤 9시 15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