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진기주, 청순+러블리의 정석

입력 2015-12-15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진기주가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매거진 ‘레이디경향’과 화보 인터뷰를 진행한 진기주가 청순 러블리 매력과 함께 남심 저격하는 미소가 담긴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진기주는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웨터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특히,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더했으며, 웃을 때 드러나는 보조개가 남심을 사로잡는다.

레이디경향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진기주는 배우라는 꿈을 가졌던 자신이 진짜 배우가 된 후 행복한 마음을 가지고 작품에 임하는 소감과, 더불어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끝나고 나서도 계속 생각나는 장면이 있잖아요. 그 안에 있는 사람이 저였으면 좋겠어요. 재미있어서든 감동적이어서든 사람들 뇌리에 박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진기주는 MBC 단막극 ‘퐁당퐁당 러브’에서 왕세자 이도(윤두준 분)의 정비 ‘소헌왕후’와 장단비(김슬기 분)의 현실 친구인 ‘소현’으로 등장해 첫 사극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바 있다.

진기주가 출연하는 MBC 단막극 ‘퐁당퐁당 러브’는 20일 오전 12시 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 ㅣ 아이오케이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