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오케피’ 오만석 “황정민, ‘정확히’라는 말 많이 쓴다”

입력 2015-12-16 2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V앱] ‘오케피’ 오만석 “황정민, ‘정확히’라는 말 많이 쓴다”

배우 오만석이 황정민에 대해 언급했다.

오만석은 16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진행된 뮤지컬 ‘오케피 실시간 토크쇼’에서 "황정민 연출가는 '정확히'라는 말을 많이 쓴다"라고 말했다.

오만석은 "사실 '오케피'의 '정확히'라는 키워드는 황정민의 이야기다. 황정민 연출이 '정확히'라는 말을 하루에 100번 이상은 쓴다. '정확히 움직여', '정확히해!' 등 무슨 표현을 해도 정확하라는 말을 꼭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황정민은 "13명이 연기의 행연을 펼친다. 그래서 대사가 많이 없는 상태에서 디테일을 살리려면 '정확히'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라고 말했다.

뮤지컬 ‘오케피’는 웅장하고 화려한 뮤지컬 아래, 한번쯤은 궁금했지만 한 번도 가본적 없는 ‘오케피’(오케스트라 피트) 뮤지컬 ‘BOY MEET GIRL’공연을 시작하기 위해 ‘그곳’으로 연주자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황정민이 연출과 연기를 동시에 하며 오만석 송영창 김원해 서범석 김현진 문성혁 남문철 이상준 김태문 김호 황만익 백주희 정상훈 최재웅 김재범 윤공주 심재현 육현욱 박혜나 최우리 린아 이승원 정욱진 박종찬이 참여한다. 12월 1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문의 1544-1555.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네이버 V앱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