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연인 이상엽♥공현주, 리얼 ‘정글’ 로맨스

입력 2015-12-18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예계 공식 커플 이상엽과 공연주의 정글에서 깜짝 조우, 리얼 정글 로맨스를 선보인다.

18일 방송되는 SBS ‘정법 보물섬 in 사모아’ 편에서는 ‘정글’ 역사상 최초의 리얼 커플, 이상엽과 공현주에게 오붓한 시간이 허락됐다. 다른 멤버들과 떨어져 단 둘만 정글 탐사를 나서게 된 것.

출발 전, 이상엽은 본인의 신발을 신기도 전에 맨발로 공현주부터 챙겼다. “양말은 꼭 신어야 한다”고 알려주며 풀어진 신발 끈을 묶어줬다.

이상엽은 탐사 중 장애물이 나타나면 공현주의 손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가시나무를 발견하자 지나갈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주기도 했다. 또 낯선 열매는 먼저 먹어보고 안전을 확인하며 여자친구를 보호했다.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가던 중 하트 모양의 잎을 발견한 이상엽은 이를 한 잎 따서 공현주에게 건넸다. 이에 공현주는 “이게 네 마음이야?”라며 달콤한 멘트로 화답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만들었다.

공현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평소에는 더 자상한 남자다. 레스토랑에 가면 드라마 속 주인공인 된 것처럼 고기 썰어주는 건 기본이다”라고 연인 이상엽을 자랑하며 닭살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정글에 설렘주의보를 발령하게 만든 커플 이상엽, 공현주의 정글 생존기는 18일 밤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정글의 법칙’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