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선우는 콜라, 보라는 막걸리…바람직한 연상연하 데이트법

입력 2015-12-18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답하라 1988’ 고등학생 선우와 대학생 보라의 콜라 막걸리 데이트 장면이 공개됐다.

18일 tvN ‘응답하라 1988’ 측은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하는 13화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에서 선우(고경표 본)와 보라(류혜영 분)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컷.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이 한 음식점에 앉아 데이트를 하고 있다. 고등학생 대학생으로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각각 콜라와 막걸리를 마시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선우의 표정이 유난히 어두워 눈길을 끌고 있다. 보라만 보면 해맑은 미소를 보여줬던 선우였기에, 혹시 두 사람 사이에 이상한 기류가 흐르는 것은 아닌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13화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에서는 지난 주 덕선이 정환에게 제안한대로 덕선과 정환은 콘서트에 함께 가게 된다. 하지만 낯선 남자가 덕선에게 접근, 정환의 심기가 불편해진다고. 또, 다가오는 대국을 준비하는 택에게 덕선은 옆에서 이것 저것 챙겨주고, 고마운 덕선을 위해 택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응답하라 19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