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노을, 가수 노을 콘서트 응원 영상 공개 “멋진 하모니 기대”

입력 2015-12-19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그룹 노을의 콘서트를 응원하는 배우 최성원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9일 노을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성노을 役'으로 출연중인 배우 최성원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최성원은 "응답하라 1988에 '노을' 역할로 출연중인 배우 최성원 입니다. '응팔' OST '함께'라는 곡을 '노을' 분들께서 불러주셨는데 제 극중 역할과 이름이 같다 보니 다른 OST보다 더욱 애착이 가는 것 같다" 며 "노을의 '함께' 많이 들어주시고 이번 콘서트에서도 멋진 하모니 들려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라고 전했다.

노을이 리메이크한 2015년 버전 ‘함께’는 1992년 발표된 박광현과 김건모의 듀엣 원곡으로‘노을’의 따뜻한 음색과 절정의 화음이 더해진 곡으로 작곡팀 ‘노는 어린이’와 ‘지그재그노트(ZigZagNote)’가 편곡을 맡았다.

노을의 '함께'는 19일 0시에 공개되어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 중이다.

한편 노을은 오는 23일, 24일 오후 8시 양일간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 '겨울밤'을 개최 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NB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