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류혜영, 화난 고경표에게 기습 입맞춤… 연상녀 매력 ‘심쿵’

입력 2015-12-19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답하라 1988’ 류혜영이 ‘연상녀’ 포스로 다시 한번 고경표를 사로잡았다.

류혜영이 어제(18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13회에서 ‘연상연하 커플’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연상녀’만의 포스로 고경표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훈훈함과 설렘을 동시에 전한 류혜영의 활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어제 방송에서 성보라(류혜영 분)는 자신에게 반말을 시도하는 선우(고경표 분)를 꼬집으며 이를 저지했다. 이어, 예고 없이 학교로 찾아온 선우의 등장에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한 보라는, 동기들에게 ‘앞집 사는 동생’이라며 소개해 그의 마음을 상하게 한 것.

좀처럼 화를 풀지 않는 선우를 보며 고민하던 보라는 “야, 나 봐봐”라는 말과 함께 기습적으로 입을 맞춰 선우의 마음을 녹였다. 이처럼, ‘연상녀’다운 카리스마와 애교를 넘나들며 선우의 마음을 사로잡는 ‘보라’만의 변화무쌍한 매력은 ‘선보라’러브라인에 설렘을 더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류혜영의 두근거리는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 14회는 오늘(19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