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내년 2월 ‘LIVE ON EARTH’ 콘서트 개최 확정

입력 2015-12-21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A.P가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B.A.P는 지난 11월 15일 대규모 쇼케이스 시작으로 앨범 발매 하루 만에 ‘Worldwide iTunes Album Chart(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4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후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로 KBS 뮤직뱅크와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1위를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각자 다른 개성을 지닌 팬송과 타이틀 곡, 후속곡 무대를 지켜보는 것도 이번 활동의 관전 포인트였다. 팬들에 대한 사랑을 담은 ‘Take you there’, 청춘의 방황과 우정을 그린 ‘Young, Wild & Free’, 펑키한 기타 사운드에 익살스러운 안무가 돋보이는 ‘Be Happy’까지 매 주 B.A.P 만의 에너지를 담아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리더 방용국은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팬들의 에너지를 받아새 앨범 작업을 병행하고 있는데, 이번 앨범의 뮤즈가 멤버들이었다면 새 앨범의 모티브는 팬들의 사랑이 되지 않을까 싶다“며 “성원해준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한편, ‘MATRIX’ 활동을 마친 B.A.P는 내년 2월 예정된 ‘B.A.P LIVE ON EARTH’ 콘서트 시리즈와 새 앨범 준비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해졌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