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열두 시가 되면’ 22일 자정 공개! ‘달달 겨울송’

입력 2015-12-21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와 솔로 활동을 통해 여가수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가인이 싱글 앨범 '열두 시가 되면'을 깜짝 발표한다.

22일 자정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이번 앨범에는 감미로운 색소폰 선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열두 시가 되면'과 가수 에릭남이 참여한 'Must Have Love(머스트 해브 러브)'가 수록된다.

타이틀곡 '열두 시가 되면'은 경쾌한 멜로디와 떠나서 오지 않는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소망이 담긴 슬픈 가사의 대비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만든 노래다.

색소폰 콰르텟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연주와 가인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잘 어울리면서 겨울 감수성을 자극한다.

'머스트 해브 러브'는 가인이 지난 2006년에 SG워너비 김용준과 함께 불렀던 'Must Have Love(머스트 해브 러브)'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곡 전반에 흐르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로 매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대표 겨울송이다.

가인과 에릭남이 함께 한 2015년 버전은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가인의 싱글앨범 '열두 시가 되면'은 22일 0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팝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