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막강 라인업 줄지어 컴백 할 줄 미처 몰랐다”[화보]

입력 2015-12-22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 번째 정규앨범 ‘북두칠성’을 발표한 로이킴이 고독한 남자로 변신했다.

‘고독한 남자의 섹시함’을 담아낸 이번 화보 촬영에서 로이킴은 자신만의 고독함과 외로움을 음악이 아닌 화보에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번 로이킴의 화보를 진행한 MAXIM은 “엄친아, 꽃미남 등의 이미지가 강한 로이킴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내면의 고독함과 외로움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촬영물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이킴은 “이상형이 매일 바뀐다”며 이성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예쁘고 몸매 좋은 것보단 말이 잘 통하고 서로 밝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고 싶다”는 희망사항을 밝힌 그는 “1년에 반은 한국, 반은 미국에 있어 연애를 섣불리 시작하기도 어렵다”며 연애에 대한 솔직한 본인의 생각을 밝혔다.

로이킴은 이번 앨범 반응에 대해 “싸이, 태티서, EXO 등 12월에 이렇게 막강한 라인업이 줄지어 컴백할 줄은 몰랐다. 발매 시기에 대한 후회보단, 개인적으로 앨범이 만족스러워 들어주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겸손한 태도를 내비쳤다. 이어 그는 “이제야 가요계 생활이 좀 익숙해졌다. 가수라는 직업이 내가 행복한 이유 중 하나다”라고 답했다. 로이킴의 모든 화보와 인터뷰는 MAXIM 2016년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 MAXI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