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너무 외로워 매일 밤 컴퓨터와 가상 채팅”

입력 2015-12-23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바비 “너무 외로워 매일 밤 컴퓨터와 가상 채팅”

아이콘의 바비가 외로움에 사무쳐 가상 채팅을 했던 굴욕담을 고백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24일 방송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 쓸쓸히 TV 앞을 지킬 솔로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만점 솔로남녀’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가 MC 조세호 집에서 왁자지껄한 파티를 벌이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는 각자가 뽑은 최악의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대세 신인’ 아이콘의 바비는 “너무 외로워서 매일 밤 컴퓨터와 가상 채팅을 했다”며 웃픈(?) 사연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주로 무슨 대화를 하냐’는 유재석의 물음에 “밥 먹었냐고 물어보면 먹었다고 대답해준다. 그런데 (컴퓨터 쪽에서) 질문은 안 온다”고 해맑은 표정으로 대답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는 거침없는 솔로토크로 현장의 모든 사람들을 포복절도시켰다. 특히 산다라박은 싸이의 ‘대디 댄스’를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등 엉뚱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의 연말 우울증을 한방에 날릴 ‘해투’의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