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근 “홍석천과 구별볍? 내가 더 여성스러워”

입력 2015-12-23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재근이 ‘도플갱어’ 홍석천보다 자신이 더 여성스럽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4일 방송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 쓸쓸히 TV 앞을 지킬 솔로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만점 솔로남녀’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가 MC 조세호 집에서 왁자지껄한 파티를 벌이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디자이너 황재근은 “요즘 여기저기에서 섭외 전화가 많이 온다”고 밝히며 신흥 예능 대세의 위용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황재근은 남다른 패션감각과 괴짜스러운 말투, 4차원 예능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그는 방송인 홍석천과 도플갱어라고 해도 무방할 닮은꼴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황재근은 “홍석천과 진짜 비슷하다”는 MC 김풍의 평가에 “홍석천과 나는 붙여놓으면 다르다”고 주장하며 ‘황재근-홍석천 구별법’을 강의해 관심을 모았다.

황재근은 “일단 홍석천은 두상이 굉장히 예쁜데 반해 나는 완전 절벽이다. 대신 체구는 내가 좀 더 크다”며 외적인 차이를 설명한 데 이어 “홍석천보다 내가 더 여성스럽다”고 당당하게 주장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MC 전현무는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홍석천은 상남자”라고 증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