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룡이는 사랑입니다’…이동휘, 멋이 넘쳐흐르는 화보

입력 2015-12-26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세 배우 이동휘의 화보가 공개됐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영화 ‘뷰티 인사이드’와 ‘도리화가’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이동휘. 그는 이번 화보에서 평소 장난기 가득한 모습 대신 사랑스럽고 지적인 남자친구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패셔니스타’답게 화보 촬영 의상의 브랜드나 구입처를 물어보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작품에 많이 나온다고 해서 부러워한다면 좋은 배우가 될 수 없을 것 같다. 큰 역할보다는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반전 역할을 연기해보고 싶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특히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 된 날이 가장 행복한 날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더 좋은 날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배우 일을 그만둘 때까지 더욱 노력해서 시간이 지날수록 빛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사랑에 빠진 패션, 연기와 사랑에 빠진 이동휘의 솔직한 이야기는 ‘더스타 매거진 1·2월 통합호(12월23일 발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생생한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더스타 홈페이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스타’ 1·2월호에서는 박형식의 화보, 최우식&윤박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 나인뮤지스의 피트니스 화보와 2016년 기대주 미리보기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