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천상지희 완전체 컴백? 그렇게 올드한 그룹 아냐”[화보]

입력 2015-12-28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스테파니가 천상지희 완전체 컴백에 대해 속내를 밝혔다.

스테파니는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1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 마네킹과 콜라보로 이색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GanGee'(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스테파니는 “최근 god, 클릭비, 터보 등 재결합 바람이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다. 천상지희는 계획 없나?”라는 질문에 “사실 생각을 안 해 본 건 아니다. 다시 뭉치게 되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스테파니는 “다들 개인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 멤버들 간 서로의 의견도 중요하다”며 “여지는 있다. 하지만! 제가 좀 잘 되야 되지 않겠냐. 솔로 컴백한 지 6개월도 안 됐다. 그리고 우리 그렇게 올드한 그룹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스테파니는 “만약 3인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한다면?” 이라는 질문에 “여자 솔로 가수끼리 뭉쳐서 콜라보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면서 “아끼는 후배 현아, 귀여운 에일리, 지나, 뭔가 무지막지한 무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2015년 여름 3년만에 솔로로 컴백한 스테파니는 ‘프리즈너’ ‘위로위로’ 등을 발표, 가수로 재조명 받았다. 이후 ‘라디오스타’ ‘런닝맨’ ‘가족의 조건-집으로’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제 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다.

한편 스테파니의 천상지희 이후 비하인드 스토리와 반전매력 화보는 ‘GanGee’(간지) 1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GanGee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