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빅스의 라비와 함께 올 겨울 감성을 저격할 발라드로 찾아온다.
멜로디데이는 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nd 겨울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앨범 ‘비가 내리면’(feat. 라비 of 빅스)을 발매한다.
멜로디데이의 새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은 이승철, 규현, EXID, 나비 등과 함께 작업해 온 작곡팀 4번타자와 멜로디데이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감성 발라드 곡이다. 또한 대세 보이그룹 빅스의 다재다능 래퍼 라비가 지원사격에 나서 관심이 집중됐다.
‘비가 내리면’은 겨울비가 내리는 듯한 피아노 테마를 시작으로 멜로디데이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먹먹한 이별의 경험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후렴 가사에는 심수봉의 명곡 ‘그때 그사람’의 오마주로 ‘가끔 난 비가 오는 날이면 더 생각나는 그 사람’이란 가사가 쓰여 눈길을 끈다.
이날 정오 ‘비가 내리면’ 음원과 동시에 음악 사이트 멜론과 1theK 유튜브 채널에서는 뮤직클립 영상도 공개된다. 이 영상을 통해 멜로디데이의 감성을 콕콕 눌러 전달하는 아름다운 하모니와 직접 진지한 모습으로 랩메이킹을 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녹음에 집중하는 빅스 라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로엔-뷰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