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1월13일 3인조 완전체로 컴백

입력 2015-12-28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V.O.S(최현준·박지헌·김경록)가 3인조 완전체로 내년 1월13일 컴백한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SNS를 통해 V.O.S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20160113 보이스 오브 솔’, ‘리유니언, 더 리얼’이라는 구체적인 컴백 날짜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서는 깔끔한 수트를 입은 3명의 V.O.S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앨범명 ‘리유니언, 더 리얼’을 담았다. 티저 포스터 속에서 3명의 멤버들의 뒷모습만 보여주고 있어 많은 팬에게 새로운 앨범에 대한 추측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앨범명 ‘리유니언, 더 리얼’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V.O.S의 첫 번째 앨범 ‘더 리얼’에서 착안해 6년 만의 재회라는 의미의 ‘리유니언’(Re:union)을 추가시켰다. 이번 앨범 ‘리유니언, 더 리얼’은 세 멤버가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돌아가 노래를 선사하게 된다는 의미다.

이번 컴백은 3월 최현준과 김경록 두 멤버로서만 활동한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음반 이후 10개월 만이며, 3인조 완전체로서는 6년 만이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6년 만에 다시 뭉친 만큼 V.O.S 멤버들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있다.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음악 선보여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V.O.S는 재킷 사진 공개와 앨범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