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새 앨범 트랙리스트 깜짝 공개…용감한 형제와 호흡

입력 2015-12-28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달샤벳이 9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달샤벳은 2016년 1월 5일 9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를 발매하고 4인조로 재편된 이후 첫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멤버별 개인 콘셉트 이미지와 단체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의 분위기를 전한 달샤벳은 28일 오후 공식 SNS 등을 통해 'Naturalnes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너같은'를 비롯해 '지긋이'와 수빈의 솔로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리의 솔로곡 '착한남자', 아영의 솔로곡 'DREAMS COME TRUE', 우희의 솔로곡 '사랑한다고 해서' 등이 수록됐다.

특히 전작 'JOKER is Alive'에서 걸그룹 최초 프로듀서의 칭호를 얻은 수빈은 '지긋이'와 자신의 솔로곡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작사 작곡가로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또 타이틀곡 '너같은'은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을 맡아 달샤벳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달샤벳은 다음 달 5일 달샤벳의 5주년에 맞추어 아홉 번째 미니앨범 ’Naturalness’를 발표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