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 시리즈 사상 최대 ‘흥행 돌풍’

입력 2015-12-30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가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흥행 성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동물의 왕국을 지키기 위한 미어캣 ‘빌리’의 좌충우돌 여행기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과 용감한 동물 특공대와 아기 표범 ‘빌리’의 정글 대모험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2’ 그리고 자신이 사람이라고 믿는 정글의 아웃사이더 개구리 ‘빌리’의 인간이 되기 위한 모험기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3’에 이어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가 돌아왔다. 이 작품은 겁 많은 비실닭 ‘빌리’를 주인공으로 치킨 파이터 대회의 챔피언에 도전하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데에는 북미 개봉 직후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맨 프롬 UNCLE’ ‘이스케이프’ 등 할리우드 대작들 속에서 스크린 열세에도 불구하고 좌석점유율 1위,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을 기록했기 때문. 여기에 제작비 4.5배의 흥행 수익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는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작으로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 또한 뜨겁다.

2016년 설 연휴를 공략하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는 2월 4일에 국내 극장가에 찾아 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