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진행 연말시상식, 믿고 본다고 전해라

입력 2015-12-30 1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현무 진행 연말시상식, 믿고 본다고 전해라

전현무가 연말 시상식에서도 전방위 활약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 한 해에도 깔끔한 진행 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한 전현무는 각 방송사 연말 시상식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자리를 빛낸 것이다.

전현무는 지난 26일 ‘2015 KBS 연예대상’에 참석해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패러디한 축하 공연을 선보여 관객을 압도하는 무대매너로 시상식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큰 호응을 받았다. 29일에는 ‘201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부문 최우수상과 버라이어티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전현무는 각종 시상식에서 MC로서 러브콜을 받으며 그 실력과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그는 30일 ‘2015 SBS 연예대상’, 31일 ‘2015 KBS 연기대상’의 MC를 맡아 생방송을 진행, 현장의 생동감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전현무는 각 방송사에서 한 해를 돌아보는 마무리 행사이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는 연말 시상식에 참석해 축하공연부터 MC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행사를 더욱 뜻 깊고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2015년 방송사, 장르, 요일을 불문한 활약을 펼치며 ‘대세’를 넘어 ‘전무후무’한 MC로 발돋움한 전현무가 내년에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과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게 될 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