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루이 프로젝트 앨범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5-12-31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현우와 긱스(Geeks) 루이의 프로젝트 앨범 발표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현우와 루이는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니 얼굴'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현우는 한층 짙어진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루이는 블랙 수트에 롱 코트로 댄디하고 분위기 있는 남자의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현우와 루이가 함께 한 신곡 '니 얼굴'은 간절히 원해도 가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해 말하는 남자의 심리가 담긴 미디움 템포의 힙합곡이다.

그 동안 긱스의 히트곡들을 직접 작·편곡해온 루이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이현우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배우 이현우의 가수로서의 새로운 변신에 발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그간 OST와 피처링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뽐낸 이현우와 힙합씬의 음원강자 루이와의 만남은 가요시장에서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현우X루이의 디지털 싱글 앨범 '니 얼굴'은 1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키이스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