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눈꽃마녀 초대권’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1-12 1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가 2016년 새해 두 번째 문화 이벤트인 ‘눈꽃마녀 초대권’ 이벤트를 매장과 SNS에서 각각 진행한다.

이번 ‘눈꽃마녀 초대권’ 이벤트는 2016년 새해를 고객과의 소통으로부터 시작하자는 취지로 매장 및 SNS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연극 ‘옥탑방 고양이’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먼저 매장 이벤트는 수도권 매장(엔터식스 한양대점, 일산 화정점, 안산 중앙역점, 하남 풍산점, 양평점 등)에서 매장 직원과 새해 인사를 나누면 초대권 소진 시까지 현장에서 직접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SNS 이벤트는 위키드스노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뤄지며, 위키드스노우 브랜드에 새해 덕담을 댓글로 1월 13일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위키드스노우 기획팀 박민정 과장은 “이번 ‘눈꽃마녀 초대권’ 이벤트는 2016년 새해 첫 달에 고객과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소통의 기회를 가지고자 기획됐다”며 “좋은 작품을 셀렉해 진행되는 새해 두 번째 문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뜨고 있는 창업 브랜드 위키드스노우는 요거프레소, 망고식스 등과 같은 디저트 카페로 차별화된 메뉴와 브랜드 컨셉으로 프랜차이즈 성공 창업의 좋은 예를 보여 주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카페 창업을 위해 올해 공감과 소통의 창업 설명회를 상시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