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사각지대’로 ‘더 쇼’ 1위 트로피 차지 ‘기염’

입력 2016-01-26 22: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이 신곡 ‘사각지대’로 ‘더 쇼’ 1위를 차지했다.

틴탑은 26일 오후 방송된 SBSMTV ‘더 쇼 시즌5’ 첫 방송에 신곡 ‘사각지대’로 출연해 실시간 문자투표, 중국 실시간 홈페이지 투표, 사전 집계 점수 등 압도적인 점수를 보이며 컴백 무대에서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 날 방송에서 틴탑은 세련된 그레이 수트 의상을 입고 치명적인 남자의 모습을 신곡 ‘사각지대’의 스페셜 에디션 무대를 통해 선보였다. ‘칼군무돌’의 원조 틴탑답게 각자 다르게 움직이는 여섯 명의 멤버에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파파라치’ 퍼포먼스로 절제된 섹시미를 표현했다.

또한 틴탑의 천지와 창조가 여자친구 예린과 함께 스페셜 MC로 등장해 재치와 입담으로 능숙한 진행 실력을 보였다.

타이틀곡 ‘사각지대’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엑소의 ‘으르렁’ 등을 히트 시킨 작곡가 신혁의 팝 댄스곡으로 변심한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경고와 사랑하는 마음의 이중적인 감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옴므파탈을 넘어 틴탑파탈의 모습으로 돌아온 틴탑은 미니 앨범 ‘RED POINT’ 의 타이틀곡 ‘사각지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더쇼5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