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 마지막화… 먹방 바비큐 파티

입력 2016-01-27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이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 마지막화 방송에서 먹방을 예고했다.

27일 틴탑 공식 SNS에는 “틴탑 온에어 더 비기닝 마지막화 예고 사진! 막방...? 먹방...? 틴탑의 바베큐 파티 현장! 오늘 오후 6시 네이버 스타캐스트와 V앱을 통해 방송됩니다!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니엘과 천지가 함께 찍힌 사진이 개제됐다.

사진 속 틴탑의 천지는 야외에서 뜨거운 김이 나는 고구마를 까서 니엘에게 먹여주고 있다. 천지와 니엘 뒤에는 고기를 구운 석쇠를 들고 있는 멤버까지 보여 즐거운 마지막 방송 겸 먹방을 예고했다.

네이버 브이앱과 티비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웹리얼리티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 (TEEN TOP ON AIR THE NEW BEGINNING)’ 10화에서는 마지막 화를 맞아 멤버들이 바비큐 파티를 하며 리얼리티를 마무리하는 방송된다. 치열한 다트 게임으로 밖에서 고기를 굽는 멤버를 정하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의 마지막 회는 오늘 오후 6시 네이버 티비캐스트와 브이앱을 통해 방송되며 틴탑은 신곡 ‘사각지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