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선물] 탈모케어 솔루션…어르신께 안성맞춤

입력 2016-01-2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모레퍼시픽|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로 한 올 한 올 풍성함을 채우는 탈모 케어의 토탈 솔루션이 나왔다.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은 설 선물로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녹차실감’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녹차로 한 올 한 올 풍성함을 채워주는 탈모 전용 제품으로 구성한 세트이다. 이번 기획 세트는 과다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지성 타입, 건조한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는 중.건성용 두 가지다. 선물하는 사람의 두피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선물세트에는 녹차실감 샴푸와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에 샴푸액 80mg을 추가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라인은 모발이가 늘어지며 감소하는 현상인 ‘씨닝헤어’를 케어 하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모를 유발하는 내·외부 요인을 관리하는 녹차액티브 성분도 강화해 업그레이드 된 모근 강화 효과를 제공하며, 씨닝 케어를 돕는 인삼사포닌 성분이 합쳐져 더욱 강력한두피 케어를 선사한다.

녹차실감 샴푸액 지성타입은 쑥을 함유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중·건성 피부를 위한 제품에는 창포가 함유되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녹차실감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은 퍼짐성을 개선하여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두피와 모발의 보습력까지 강화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라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 (http://www.amosprofessio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