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남궁민이 역대급 천적을 만나 덜덜 떠는 모습을 보이며 ‘남규만의 수난시대’를 예고했다.

31일 방송되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배우 남궁민이 출연해 경기도 화성으로 여행을 떠난다.

SBS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악랄해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들끓게 하고 있는 남궁민. 그런 남궁민이 ‘식사하셨어요?’에서 역대 급 천적을 만나 덜덜 떠는 모습을 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남궁민을 덜덜 떨게 한 역대 급 천적은 바로 아침 식사의 식재료였던 바닷물고기 망둥이였다. MC 김수로는 싱싱한 망둥이를 맨손으로 덥석 잡아 올리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남궁민은 망둥이를 본 순간 비명부터 지르기 바빴다. 이 모습을 본 두 MC와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은 포복절도 했다는 후문.

남궁민의 수난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망둥이 잡기에 이어 그에게 내려진 또 다른 시련은 가마솥 밥 짓기. 처음 시도하는 가마솥 밥 짓기에 남궁민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이내 쌀까지 쏟으며 ‘식사하셨어요?’ 최고의 허당남으로 등극했다.

한편 재벌 3세에서 부엌데기로 전락한 남궁민의 사연은 31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사진|SBS ‘잘 먹고 잘사는 법,식사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