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스케줄 포스터 공개… 오는 22일 전격 컴백

입력 2016-02-02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A.P가 오는 2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로 전격 컴백한다.

오늘(2일) 공식 SNS에 게재된 스케줄 포스터에는 B.A.P의 상세한 컴백 일정이 명시됐다. 이에 따르면 2월 첫 주차에는 B.A.P의 개인과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고 두 번째 주에는 수록곡 하이라이트를 들을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세 번째 주에는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대망의 앨범 발표는 콘서트 바로 다음날인 2월 22일로, 21일 밤부터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CARNIVAL’ 발매 카운트다운 생중계에 돌입할 계획이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에는 총 6곡이 수록된다. 그 중 타이틀 곡은 그간 B.A.P가 선보였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달리 한층 밝고 신나는 노래로 알려져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A.P의 신곡과 솔로 무대 및 다채로운 히트곡을 볼 수 있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총 5대륙 15개국 30회 규모로 진행되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는 한국을 기점으로 미국, 멕시코, 폴란드, 러시아, 뉴질랜드 등을 방문하며 세계 각국의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