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미모의 아내가 공개됐다.
이천수 아내가 2월1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에서 공개돼 화제다.
이천수 아내는 미모의 교수란 점 말고는 알려진 점이 거의 없는 인물. 세 살 연하의 미모의 여인으로 수많은 스캔들로 인해 아내에 대한 미안함 탓에 이천수는 지금도 아내에 대한 사생활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천수 아내는 연예인 뺨치는 우월한 외모는 물론이고 몸매까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이날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그라운드의 악동 이천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폭행시비와 스캔들 해명, 스포츠스타 4대 풍문 이천수 미모의 교수 아내와 결혼한 사연-안정환 아내 이혜원 집안, 서장훈 300억대 재력 풍문-추성훈 야노시호 결혼 비화, 3대 기획사 내부자들 밀착취재 등이 공개됐다.
한편,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현직 연예부 기자와 함께 셀러브리티의 궁금한 일상을 파헤치는 신개념 셀럽 밀착 토크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공형진, 홍진영 진행으로 방송인 홍석천, 아나운서 김일중, 애널리스트 이희진, 채널A앵커 이언경, 가수 황혜영이 패널로 출연한다. 이날에는 그라운드의 악동 이천수가 일일 패널로 출연했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