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는 오는 3월 18~20일 3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EXO PLANET #2 The EXO’luXion [dot](디 엑솔루션 [닷])’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엑소가 지난해 3월 선보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으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인 만큼 공연 타이틀에 마침표를 의미하는 [dot]을 넣었다.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 멤버들의 매력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의 포문을 열었던 서울 공연은 아이돌 그룹 최초로 체조경기장 5회 공연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지난 11월에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한지 3년 7개월만에 일본 첫 단독 돔 콘서트를 개최해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간만에 돔 콘서트를 진행하는 대기록을 세우는 저력을 과시한 만큼,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엑소는 2월 10일부터 데뷔 후 첫 북미 투어를 개최, 미국 댈러스, LA, 시카고, 뉴욕, 캐나다 밴쿠버 등 북미 5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투어를 펼칠 계획이다.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2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에서 가능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어,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엑소의 북미 투어의 포문을 여는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DALLAS’는 오는 10일 미국 댈러스 버라이즌 시어터(Verizon Theatre) 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