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정오 CJ E&M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지헤라와 려진이 부른 곡 '나 답지 않게'의 곡 분위기와 한껏 어울리는 스쿨룩 차림의 통통 튀는 귀여운 느낌이 물씬 나는 '컨셉포토트랙' 공개에 앞서 메이킹 필름을 선 공개했다.
드라마에서 '제니 오' 역을 맡은 지헤라는 극 중 윤시우 (이현우 분)의 심순덕 (서예지 분)에 대한 설레지만 알 수 없는 마음을 대변하는 곡 '나 답지 않게' OST에도 참여했다.
'나 답지 않게'는 시크함의 대명사인 아이돌 윤시우의 마음 한 켠에 자리잡게 되는 그녀에 대한 알 듯 모를 듯 한 감정선이 지헤라와 려진의 유니크한 목소리로 전달돼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나 답지 않게' 컨셉포토트랙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 지헤라의 소속사 아티산 뮤직 측은 "귀여운 스쿨룩과 통통 튀는 그녀들의 목소리를 컨셉으로 한 컨셉포토트랙이다" 라며 "메이킹에서 공개된 것 외 완전하게 상반되는 컨셉의 다른 트랙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해 새로운 '히든트랙'의 컨셉 역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지헤라는 ‘무림학교’ OST 참여에 이어 국내 활동은 물론 중국 활동까지 준비 중에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