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SBS 설 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 측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채널에 화제의 일반인 참가자 영상을 게재했다.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에 참여하며 이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은 예선전에 참가한 일반인의 동영상 중 큰 화제를 모은 참가자들이 직접 올린 실제 노래 영상이다. 주인공은 김범수 도플갱어 ‘천안 김범수’다. “만나서 누가 더 잘생겼는지 확인해보죠 형님”이라는 메시지를 남긴 그는 김범수가 부른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나타나’에 맞춰 노래를 불렀다. 김범수와 닮은 외모는 물론 노래 실력도 상당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 네 명의 참가 가수가 노래실력은 물론 끼까지 충만한 참가자들의 영상을 보고 실제로 깜짝 놀라고 감탄했다”며 “화제의 일반인 참가자 중에서 이들 네 명의 가수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일 참가자가 누가될 지 지켜보는 것이 큰 재미를 안길 것"이라고 말했다.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전현무, 김수로가 진행하고 오는 설 연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