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포, 청초미 돋보이는 B컷 화보 공개

입력 2016-02-03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써스포(SUS4 산하 아인 휘린)가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는 앨범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써스포는 3일 각종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픽 미 업(Pick me up)’ 재킷 B컷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청초돌’이라는 별명을 얻은 걸그룹답게 비하인드 화보에서도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B컷 화보임에도 빈틈없는 외모와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고 있어 급이 다른 외모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세 사람은 화관과 머리 장식으로 우아함을 풍기고 있다. 멤버 아인은 데뷔 전부터 ‘리틀 박신혜’로 통했던 만큼 또렷한 이목구비에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휘린은 써스포의 막내 라인답게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산하는 비하인드 화보에서 묶음 머리로 여인의 성숙하고 차분한 매력을 드러냈다.

물이 오른 외모와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돌아온 써스포는 이번 앨범 B컷 화보에서도 ‘청초돌’의 위엄을 드러냈다. 청순한 외모와 함께 뛰어난 가창력까지 소유하고 있어 내실을 갖춘 걸그룹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매력적이면서도 특별한 존재(So, U Special)라는 뜻을 지닌 써스포는 지난 27일 새 싱글 타이틀곡 ‘픽 미 업’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