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퀸 이연, 코엔과 전속계약…이경규와 한솥밥 [공식입장]

입력 2016-02-04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머슬퀸 이연, 코엔과 전속계약…이경규와 한솥밥 [공식입장]

모델 겸 바디스타일리스트 이연이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연은 2014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여자 모델 톨 부문과 미즈비키니 부문 그랑프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해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이연은 KBS 2TV ‘개그콘서트’ 외 다양한 예능에서 운동노하우를 전수하며 얼굴을 알렸고, 다수의 CF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28기 신입 개그맨으로 공채된 KBS 28기 신입 개그맨으로 공채KBS 28기 신입 개그맨으로 공채코엔과 전속계약을 맺은 이연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회사를 신뢰하는 만큼 바디 전문가로써 건강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발맞춰 나가겠다”고 전했다.

코엔의 안인배 대표는 “뛰어난 미모와 열정을 두루 갖춘 이연은 성장 가능성이 큰 전문 인재다. 그녀가 모델과 바디스타일리스트 분야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능력을 발휘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연은 9일 방송되는 KBS 2TV 설특집 ‘머슬퀸 프로젝트’’에 머슬 트레이너로 출연해 운동법을 포인트로 한 역대 급 퍼포먼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연이 소속된 코엔스타즈에는 이경규, 이휘재, 장윤정, 이경실, 조혜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현영, 홍진경, 박경림, 김숙, 신봉선, 김지선, 안선영, 김태원, 문희준, 붐, 김상혁, 장도연, 최은경, 정지영, 배지현, 김광규, 김나영, 한혜린, 이연두, 홍지민, 배다해, 박준금, 김빈우, 전수진, 박연수, 단우, 정이랑, 변기수, 성대현, 이상준, 예재형, 김기욱, 김여운, 김완배, 김영준, 이은지, 허안나, 홍예슬, 이혜정, 김태훈, 양재진, 천명훈, 홍경준, 신동선, 양진석, 김동완, 김주희 등이 소속돼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엔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