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성 성모 솔로앨범, 오리콘 차트 1위

입력 2016-02-04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초신성 성모의 솔로앨범이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3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스타일은 지난 2일 발매된 성모의 일본 솔로앨범 ‘The Future with U(더 퓨쳐 위드 유)’가 발매 직후 약 28,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일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앞서 성모는 지난 1월 27일 일본 스구하몰 산젠히로바에서 앨범발매기념 행사를 열었고, 약 1,500명의 팬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친바 있다. 또 FM오사카의 라디오 프로그램 ‘HUG+’의 공개방송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는 등 솔로로서의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모의 차트 정복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8월 발매한 ‘티라미스러브(TIRAMISU LOVE)’ 역시 발매 직후 차트 1위에 오르며 줄곧 상위권을 유지했다. 초신성뿐 아니라 솔로가수 성모의 저력 역시 입증된 셈이다.

성모 역시 SNS를 통해 “사랑하는 팬 여러분, 응원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지금 기분을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초신성은 오는 2월 24일 열 아홉 번째 싱글 ‘마타기미토(Mata Kimito)’를 발매하고 26, 27 양일간 일본 도쿄 요요기 국립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