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2/04/76323323.1.jpg)
배우 이상엽이 여자친구 공현주의 입대 날짜를 깜짝 공개했다.
이상엽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너 군대 가니?”라고 여자친구 공현주를 해시태그한 뒤 “뭐야 입대 D-11 인거야 지금?”라고 적으며 웃음 표시를 같이 게재했다.
앞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 사나이) 측은 동아닷컴에 “이달 중순 여군특집 4기 녹화가 진행된다. 공현주를 비롯해 나나, 차오루, 이채영이 현재 출연을 확정한 상태”라고 말했다.
![](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2/04/76322730.1.jpg)
이어 “추가 출연진이 있을 것으로 안다. 제작진이 섭외를 진행 중이다. 캐스팅이 완료되면 여군특집 4기 멤버들은 이달 중순 국군의무학교로 입교(입소)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상엽은 여자친구 공현주의 입대에 웃음을 참지 못한 것. 특히 두 사람은 최근 함께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커플 생존을 펼친 바 있어 ‘극한 커플’로 등극할 예정이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그동안 3번의 여군특집을 진행했다. 배우 라미란을 비롯해 걸스데이 혜리, f(x) 엠버, 제시 등 각 기수마다 최고의 예능 기대주를 발굴해 내 새로운 특집에 기대감이 쏠린다. 방송은 이르면 3월 전파를 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